2025 월드 시리즈 배당률: 다저스가 반복해서 선택한 배당률

시리즈 결승전에서 희생플라이로 동점을 만들고 앞서가는 득점은 메이저리그 야구가 올해 월드시리즈에서 두 개의 상징적인 프랜차이즈가 만났을 때 찾던 극장 유형이 아닙니다.

재앙적인 5회 뉴욕 양키스의 두 번의 실책과 또 다른 정신적 실수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2024년 월드시리즈에서 5경기 만에 승리하며 MLB 확률을 무시할 수 있는 문을 열었습니다.

양키스 팬들은 지난 5년간 두 번째 월드시리즈에서 우승한 다저스가 눈앞에서 축하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이 고통스러울 수밖에 없었습니다. 4차전과 마찬가지로 다저스 선수들이 벽 근처에서 캐치볼을 시도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팬은 적어도 없었습니다.

다저스의 5차전 베팅은 전적으로 승리했고, 총 8점을 돌파한 경기는 모두 성공했습니다.

다저스와 양키스가 2025년 월드시리즈에서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? MLB 우승 확률은 다저스가 +400으로 월드시리즈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으며, 양키스는 애틀랜타와 +800으로 동률을 이루며 두 번째로 좋은 타이틀 확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.
월드시리즈가 시작되었을 때 발목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1루수 프레디 프리먼의 출전 여부에 대한 질문이 있었습니다. 그가 다저스 대 양키스 부상에 출전하는 동안 양키스 투수진에게 고통을 준 사람은 프리먼이었습니다.

프리먼은 월드시리즈 첫 네 경기에서 각각 홈런을 쳤습니다. 프리먼이 시리즈 개막전 10회 만루 홈런을 터뜨린 것이 두 팀의 운명을 바꿨다고 할 수 있습니다.

1988년 데니스 에커슬리를 상대로 야구 역사상 가장 유명한 홈런 중 하나를 치기 위해 클럽하우스에서 나온 절뚝거리는 커크 깁슨만큼 극적인 홈런은 아니었지만, 프리먼의 홈런 4개 중 첫 홈런은 다저스와 양키스 팬들에게 항상 기억될 것입니다.

파워사다리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